본문 바로가기
IT/APP

Gem Keeper, NC의 디펜스 게임 젬 키퍼

by zoo10 2012. 3. 6.

Gem Keeper 잼 키퍼

NC Soft 의 스마트폰 게임인 Gem Keeper 입니다. 무료로 풀려서 잽싸게 다운 받아서 해봤습니다. 난이도를 Normal로 했더니 무지 쉽더군요. 아 그래도 몰입도는 꽤 있었습니다.

시작과 함께 5개의 보석(Gem)이 주어지고 그 보석을 지키는 게임입니다. Forest, Ice, Mine 스테이지와 특별판인 Chirstmas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1년 출시작이네요.

어드벤쳐 모드를 클리어 하면 Endless 모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이죠. 계속 나옵니다. 어드벤쳐 모드를 많이 클리어 할수록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늘어납니다. Normal 모드로 끝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보너스 판인 크리스마스 스테이지도 다깼죠. 지하철에서 왔다갔다 하면서 하기에 좋더군요.

대형 게임사다운 그래픽을 보여주고 퍼포먼스도 괜찮습니다. Endless모드 시 많은 유닛이 쏟아져 나오면 좀 답답하기도 합니다.

진행하시다 보면 물풍선으로 가둘수 있는 무기가 나오는데요. 그 물풍선을 터치하여 터뜨리면 데미지를 더 줄 수 있습니다. 버블버블처럼 물풍선이 이어져 있으면 한번에 연쇄적으로 터지기도 합니다. 데미지도 좋구요. 그것도 모르고 터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한번쯤은 해볼만한 게임인건 분명합니다. 어찌보면 단순한 진행방식을 가진 디펜스 게임류 중에서 조금은 색다른 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2년 3월 7일 현재 2.99불이네요. 잘 두고 보셨다가 무료로 풀리면 다운 받아 보세요.

아참~~ 튜토리얼은 진행하시면 폭탄 3개를 줍니다. 꼭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