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

PC에서 아이폰 벨소리 쉽게 만들기, 벨팡

by zoo10 2012. 1. 28.

벨팡으로 PC에서 벨소리 쉽게 만들기

아이폰이라고 했지만 사실은 파일 변환기라고 해야 겠네요. 벨팡이란 프로그램입니다. 아직은 프리웨어여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업체가 만든것이어서 인기 많아지면 제한이 될 수도 있겠네요. 어찌됬든간에 괜찮은거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위 그림이 통짜 이미지여서 좀 거시기 하지만 제작사에서 나온 설명이니 따로 부연설명 드리지 않아도 괜찮겠네요. 아래는 간단한 사용설명입니다.

엔간하면 이미지 좀 잘라 놓으시지 너무 귀차니즘을 타셨나 보네요. ^^;; 어찌됬든 PC에서 다양한 포맷의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m4r 즉, 아이폰 벨소리로도 만들 수 있네요.

물론 아이튠즈를 사용하거나 아이폰 앱을 사용해서 벨소리를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이튠즈를 이용하는 방법은 관련된 글을 차분히 보면서 잘 따라해야 하고, 아이폰 앱을 이용하는 것은 결국 PC로 벨소리를 집어넣어야 하죠. 요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파일변환기로도 충분해 보입니다.

아래는 제작사 홈페이지와 다운로드 주소입니다. 다운로드는 네이버 자료실에 올려져 있네요. ^^

제작사 홈페이지 : http://www.pang.co.kr/
벨팡 다운로드 : http://file.naver.com/pc/view.html?fnum=307912&cat=41

홈페이지에는 코덱팡, 핑팡, 닌자팡이라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핑팡은 네트워크 최적화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닌자팡이 재밌네요. 창전환 프로그램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