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

아이폰 게임, Chicken Out! 재밌는 퍼즐 게임

by zoo10 2012. 3. 14.

아이폰 게임은 조류가 대세?? 닭 나가 ( 치킨 아웃! )

Chicken Out! 이란 게임이 무료로 풀렸길래 얼른 다운 받았습니다. 공짜만 밝히는 건 아니구요. ^^;; 저 인블도 팍팍 다운받은 사람입니다. ㅎㅎ

치킨 아웃은 아기자기한 케릭터들과 즐기는 퍼즐 게임입니다. 닭을 밀어서 다른 닭을 밖으로 모두 떨어뜨리고 한마리만 남기면 클리어가 되는 아주 단순한 구조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머리는 꽤 써야 되네요. 저같이 머리 나쁜 사람들을 위해 힌트를 주는 알을 제공합니다. 알의 수만큼 힌트를 밝을수 있는데 다 쓰고 난뒤에 어려운 문제를 만나면 참 난감합니다. ^^;;

케릭터들이 장난기 넘치고 아기자기 하죠? 움직이기도 하고 꿍얼꿍얼 소리도 냅니다. 조금씩 다른 기술을 가진 닭들이 등장하는데 잘 이용해서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0.99불이었는데 무료로 풀렸을 때 다운받았습니다. 무료가 아니고 0.99불이여도 아깝지 않습니다.

스토리 모드와 아케이드 모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는 한판씩 진행하는 거고 아케이드 모드는 지정된 시간안에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위 스샷에 제작자들 이름을 보면 우리나라 제작자들인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물쏘는 병아리가 물을 마시면서 "꿀꺽 꿀꺽" 이라고 소리내는 걸 분명히 들었습니다. ㅎㅎ 아마 우리나라 제작들이 만든 게임인 듯 싶습니다.

잘 만들었네요. 퍼즐을 좋아하시고 귀여운 케릭터를 좋아하시면 한번쯤 해보셔도 되겠네요.

 

아, 닭을 보니 새가 생각나고 새가 생각나니 갑자기 김용민 시사돼지가 생각나네요. 그가 이렇게 말했죠.

"조"

ㅎㅎ, 웃자고 한 얘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