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음식

부천 조마루길 태원 짬뽕

by zoo10 2016. 11. 10.

   

엄청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끌려갔다.

   

부천에는 조마루길이 있는데 조마루 감자탕 본점이 있는 곳이라 이름이 붙여졌다.

   

건너편에는 청기와 감자탕이 있는데 옆에 테이블 4개짜리 중국집이 하나 있다.

   

거기는 예전부터 유명했던 모양인데, 조마루를 그리 다니고도 전혀 몰랐다.

   

그도 그럴것이 오후3시면 영업이 끝난다고 한다.

   

조마루는 어둑어둑 해질 다녔으니 항상 닫힌 집만 모고 망한 가겐 알았다.

   

그런데 집이 어마어마하게 유명한 짬뽕집이었다네.

   

유명인도 많이 왔다 가고 시점에서 먹거리로 가장 유명한 백종원이 맛있다고 했다는 ..

   

가서 먹었다.

   

와이프는 옛날짬뽕을 나는 삼선짬뽕을.

   

옛날짬뽕은 백짬뽕이었는데 칼칼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삼선짬뽕은 익히 알고 있는 .

   

일주일 중에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도 11 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서기는 기본이고 테이블 합석은 당연하다.

   

둥근 테이블에 합석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아이가 동반된 손님에게는 사각 4 테이블을 주로 배치하는 같다.

   

둘이 와서 짬뽕 두개에 볶음밥을 주로 시키던데, 아직 볶음밥은 보지 못했다.

   

괜찮은 맛이니 짬뽕 워너비 이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처음 후로 두어번 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