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리웨어

PDF 인쇄 제한 해제 프로그램

by zoo10 2014. 9. 2.

구글링으로 구한 PDF 파일에 인쇄제한이 걸려 있어서 찾아본 프로그램이다.

SpeedPdf Protection Manager 라는 소프트웨어이며 쉐어웨어이다.

원래는 비번등을 걸어서 PDF 보안용 소프트웨어이다.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하자.

http://www.sybrex.com/products/gui/protectionmanager/download.php

exe 파일하나 이므로, 설치한다.

설치 후 실행하면 "당신의 PC의 시리얼을 xxxx 이며, 이것을 등록하겠느냐?" 라고 알림 이미지와 함께 버튼이 나타난다.

필자는 등록하지 않고 "Run Demo"를 선택했다. 선택은 자유이니 뭐든 선택하기 바란다.

어차피 쉐어웨어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삭제해주는 편이 좋다.

아래처럼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원하는 PDF를 선택하고 제일 하단 "Romove Protection"을 선택하고 "Start"버튼을 누르면 된다. PDF파일을 열어놓고 있다면 IO Error가 발생하니 PDF 파일을 닫도록 하자.



잘 풀린다. 인쇄도 잘된다.

그런데 Sybrex라는 로고가 문서에 워터마크로 디빵 크게 들어간다. 아마 데모버젼이어서 그런것 같다. 참고하시길..


찾으시는 프로그램을 불특정 블로그에서 직접 배포하는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해당 프로그램의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프로그램은 변조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악성코드를 심은 후 배포하기도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알립니다.

웹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만 하시기 바랍니다. PC가 누군가의 놀이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