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기기

로지텍 마우스 클릭 오류 후기

by zoo10 2013. 1. 10.

많은 분들이 보시고 갔고 도움도 되셨다 했지만... 부끄럽다. 임시방편이라고 하지만 마우스 던질 뻔 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그래서 좀 더 찾아봤다. 마우스의 잔류전기 문제가 아니었다.

문제는 마우스 버튼이 눌리때의 부품이 문제였다. 중국산 제품이어서 내구성이 떨어지고 2년 정도 쓰면 해당 부품을 사용한 마우스는 대부분 동일 증상을 나타내게 되는 것이었다. 비싸게 주고 샀는데.. 이 녀석들이..

옴론재팬 이라고 검색을 하면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이 나열되어 있다. 심지어 자가 교체를 한 글들도 꽤 볼 수 있는데 이건 능력자 분들이나 가능한 것이었다. 일제 부품을 썼으면 안 그랬을 텐데... 쩝...

그래서 내가 선택한 것은 로지텍 AS 신청이었다. 아직 1년 정도 AS기간이 남아 있었고, 바로 1:1 교환을 해 준다고 했다. 물론 해당 모델이 입고가 늦어져서 한달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뭐 나로서는 선택할 수 있는 가지수가 없었다. 마우스와 리시버만 포장해서 우체국 택배로 보냈다. 한달 후에 새 제품이 하나 왔다. 킁...

마우스 AS 보낸 사이에 사용하기 위해 하나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버튼이 중국산인지 확인하고 고르려고 했다. 물론 정확하게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MS의 마우스를 선택했다. 뭐 이것도 싼건 아니었는데.. 클릭감이 딱딱 소리가 나서 첨에는 적응이 힘들었다. ㅡㅡ;;

현재 마우스에 이상이 있으신 분은 "마우스 옴론재팬"으로 검색해 보면 왜 그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고생하지 말고 확인해서 수리하거나 버튼을 교체해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시길 빈다.

아 새로 받은 마우스에서 쌔삥 냄새가 난다. 이 녀석도 어느정도 쓰면 맛이 가겠지만 말이다.


이 글은 로지텍 마우스 클릭 오류 대처법 및 로지텍 AS 센터 글에 대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