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리웨어

3DP Chip, 간편한 드라이버 설치 유틸

by zoo10 2012. 6. 7.

포맷할 때마다 드라이버 찾는 분들. 잘 저장해두셔야 하는데 꼭 잊습니다. 그쵸?

이럴 때 아주 좋은 유틸이 있습니다. 3DP Chip 이라고 합니다. OS 설치 후 간단하게 설치하고 몇몇 클릭하면 하드웨어에 맞는 드라이버를 검색해 주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식 사이트의 설명입니다.

1. 간단함 - 설치 또는 프로그램 추가가 요구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500KB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강력함 - C++ 기반으로, 22,000종 이상의 하드웨어를 지원합니다.
3. 편리함 -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3DP Chip은 몇번의 간단한 클릭을 통해 하드웨어 종류를 확인하고 최적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잘못 설치할 경우 컴퓨터가 블루 스크린을 보이며 뻗을 수 있습니다. Everest와 Aida32는 드라이버를 제공하지 않으며 무겁습니다.

단지 CPU,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그리고 이더넷 카드 순서대로 진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최신 드라이버를 3DP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3DP Chip은 고성능 인식 알고리즘을 이용하며 22,000 이상의 내장된 데이터베이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네이버에 있는 공식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3dpchip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3dpchip.com/3dpchip/index_kor.html

다운로드 주소입니다.

http://vga.pe.kr/3dp/chip_down_kor.php

사용법도 간단하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랜카드 드라이버용 3DP Net 도 있으니 잘 사용하세요. 이 유틸로 인터넷이 되도록 한 다음 3DP Chip 을 구동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