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음식

원조 초당순두부. 이게 정말 원조인게 맞냐? 앙!!

by zoo10 2012. 7. 20.

갑자기 정선으로 짐을 싸서 떠나게 된 정선 여행~. 급하게 준비한 것 치고는 괜찮은 여행이었다. 태백 이마트에서 고기랑 채소 장을 봤다. 고기 코너가 정말 작더라는!! 대체 강원도로 놀러 가는데 길가에 고기 파는곳이 그리 없던지. 저쪽 횡성 쪽으로 지날 갈때는 그리도 많더니만.

어쨌든 어찌어찌 놀고 돌아오는 날 개장했다는 망상 해수욕장을 들렀다. 아이들 바다도 보여주고 챙겨간 모래 놀이 세트도 함 사용해 보자고 해서. 바닷 바람이 꽤 세게 불고 기온도 아주 높지 않았지만 바다에 몸을 담그고 노는 분들이 꽤 되더라는. 밀려드는 파도에 까르르 좋아하는 아이들과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놀아주고 마지막으로 서울로 출발전 점심을 먹기로 결정. 검색으로 나온 초당 순두부 집. 무려 원조라는!!

또 한참을 달려 도착한 초당 순두부 집. 손님은 몇 테이블 뿐이고 한산했다. 아직 성수기가 아니여서인지 종업원 및 아줌마들은 망중한을 즐기고 계시더라는.. 어쨌든, 애들이 놀아달라해서 잠깐 그네를 태워주고 들어갔더니 한상 차려져 있었다.

응?? 근데 이게 뭐임!!

개뿔!! 깍두기 그릇에는 3조각 아무렇게나 담겨 있고 밑반찬들은 대충 담아서 보기에도 맛없어 보이고 순두부는 먹어도 고소한 맛도 없고, 보글보글 끓고 있는 두부전골 이던가 하는 것 정도만 그냥 그런 정도의 맛이 나는!! 한마디로 돈이 아깝다 였다.

이거 뭐~ 유명하다더니 블로그 마케팅으로 유명한가 부네.. 나두 블로그 하지만 참~ 그렇더라는...

것보기에는 그럴듯 해보였는데 속은 영 아니었음. 아래는 사진이고 가게에서 충전중이어서 음식은 찍지 못한게 한이네 그려!!

딱 찍어서 얼마나 맛없게 생겼는지 알려 드렸어야 하는데!!

이번 여름에 그쪽으로들 많이 가실텐데~~ 가서 드실분도 많겠네요!

맛이야 개인적인 거지만 음식에 정성이 있나없나는 딱 보면 알수 있잖아요. 어쨌든 난 진짜 별로였음~~


요기 였음~~ 검색하면 대부분 여기가 나오던데.. 뭐가 좋은지 진짜 모르겠음